더 높은 판매를위한 전자 상거래 체크 아웃 최적화 전술 (+ 전문가 팁)

게시 됨: 2025-04-18

전자 상거래 체크 아웃 전환율 최적화는 브라우저를 고객으로 전환하는 비밀 전략입니다.

당신은 훌륭한 제품을 가지고 있습니다. 트래픽 번호가 견고 해 보이지만 판매? 당신이 원하는 곳이 아닙니다. 그렇다면 단절은 무엇입니까?

종종 제품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결제 프로세스 경험에 관한 것입니다. 우리는 강력한 체크 아웃 최적화 전술 목록을 모아 전환을 늘리고 카트 포기를 줄이며 판매를 급증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쇼핑객을 사이트로 데려 가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수 있으므로 팁을 따르고 결승선 직전을 잃지 마십시오.

보너스 : 우리는 3 명의 최고 전자 상거래 전문가들에게 전환을 촉진하고 전자 상거래 체크 아웃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온라인 상점에서 사용하는 정확한 기술을 공개하도록 요청했습니다. 그들이 성공하게 만드는 것에 대해 궁금하십니까? 기사에 뛰어 들으십시오!

tl; dr :

전자 상거래 상점의 성능을 최적화하면 빠른로드 페이지, 반응 형 디자인, 게스트 옵션이있는 간소화 된 체크 아웃, 개인화 된 제품 권장 사항 및 전환을 주도하기위한 긴급 전술로 시작됩니다. 분석을 사용하여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데이터 중심을 개선하십시오. 편리한 도구에는 WP Rocket, Imagify, Google Analytics, Monsterinsights, Hotjar 및 Gtmetrix가 포함됩니다.

주요 테이크 웨이 :

원활한 탐색 및 빠른 체크 아웃 프로세스를 보장하기 위해 웹 사이트 성능, 특히 모바일에서 최적화하십시오.

가격에 투명하고 가능하면 무료 배송을 제공하며 온라인/SaaS 제품에 대한 무료 평가판을 제공하십시오.

눈에 보이는 신뢰 배지 및 진정한 고객 리뷰를 통해 간단하고 안전한 체크 아웃 프로세스를 작성하여 고객의 신뢰를 얻습니다.

온라인 지갑 및 BNPL 옵션을 포함한 올바른 언어, 통화 및 지불 게이트웨이로 사이트를 현지화하여 지역 기대치를 충족시킵니다.

제한된 시간 제안 또는 낮은 재고 알림과 같은 FOMO 전술을 사용하여 긴급 성을 창출하고 더 빠른 구매 결정을 장려하십시오.

길. 감시 장치. 개선하다. 반복하다. 데이터와 도구를 사용하여 전략을 개선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1. 체크 아웃 프로세스를 간소화합니다

전자 상거래 체크 아웃 프로세스 최적화를위한 최상의 전략은 사이트가 번개가 빠르고 모든 장치에서 완벽하게 보이며 명확하고 사용자 친화적 인 체크 아웃 흐름을 제공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빠르게로드되는 페이지, 모바일 최적화 된 디자인 및 진행 막대와 같은 시각적 신호를 가진 직관적 인 단계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이러한 체크 아웃 사용자 경험 (UX) 개선은 카트 포기를 줄이고 구매하는 부드러운 경로를 만드는 데 도움이됩니다. 고장합시다.

성능 향상

느린로드 사이트는 잠재 고객이 제품을 탐색하기 전에 잠재 고객을 몰아 낼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원활한 경험을 기대하며 사이트가 뒤떨어지면 주저하지 않으면 더 빠른 경쟁 업체를 클릭 할 수 없습니다.

체크 아웃 페이지로드 속도에 중점을 두어야한다는 증거는 다음과 같습니다. Rakuten24는 핵심 웹 생명체를 기반으로 성능 최적화에 투자 한 후 방문자 당 매출을 53.37%, 전환율을 33.13% 증가 시켰습니다 (출처 : Web.dev 사례 연구).

사이트의 성능을 향상 시키려면 웹 페이지의 속도 및 사용자 경험을 측정하기위한 Google의 주요 메트릭 인 Core Web Vitals에 중점을 둡니다.

예 :

  1. 성능 감사를 실행하여 현재 온라인 상점이 어디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Pagespeed Insights의 Gtmetrix로 가서 온라인 상점 URL을 입력하여 감사를 시작하십시오.
gtmetrix - 출처 : gtmetrix로 성능 감사를 실행합니다

2. 핵심 웹 생명력 점수를 검토하고 "최고 이슈"섹션으로 스크롤하십시오. 사이트를 더 빨리 만들기 위해 정확히 무엇을 수정 해야하는지 알려줍니다.

      체크 아웃 프로세스 속도를 늦출 수있는 문제의 예 - 출처 : gtmetrix
      체크 아웃 프로세스 속도를 늦출 수있는 문제의 예 - 출처 : gtmetrix
      1. 이러한 개선 사항을 자동으로 적용하는 데 도움이되는 성능 플러그인을 사용하십시오.
      힌트 : WP Rocket은 WordPress의 가장 쉽고 강력한 성능 플러그인입니다. 캐싱, GZIP 압축, 중요한 이미지 최적화 등을 포함하여 활성화 직후 성능 모범 사례의 80%를 관리합니다. 핵심 웹 생명을 개선하고 더 빠른 체크 아웃 프로세스를 얻는 것은 바로 가기입니다.

      체크 아웃 흐름과 내비게이션을 단순화하십시오

      성과가 가장 좋은 체크 아웃 흐름은 피로서 프로세스를 단계별로 안내합니다. 당신의 목표? 명확한 내비게이션으로 제품 페이지에서 결제로 최대한 짧고 매끄럽게 지불하십시오.

      불행하게도, 일부 비즈니스는 불필요한 데이터를 수집하려고 시도함으로써 물건을 과도하게 복잡하게합니다. 그러나 기억해야 할 통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체크 아웃이 너무 길거나 복잡했기 때문에 미국 쇼핑객의 18%가 카트를 버렸습니다 (출처 : Baymard Institute). 당신은? 체크 아웃 프로세스 단순화 및 한 번의 클릭 체크 아웃 가능성을 제공하는 것은 마찰 및 카트 포기를 줄이는 데 중요합니다.

      WP Bakery의 제품 책임자 인 Raitis Sevelis는 다음을 설명합니다.

      전환율을 향상시키는 빠른 승리 중 하나는 기존 클라이언트의 체크 아웃 번거 로움을 줄이는 것이 었습니다. 모든 결제 정보를 사용할 수있게되면 기존 고객에 대한 결제 경험을 한 번의 클릭 작업으로 만듭니다. 체크 아웃 시간이 줄어들면서 기존 고객의 전환율이 38%상승한 것을 보았습니다.

      예 : 모든 것을 단순화하고 바퀴를 재발 명하지 마십시오. 결제 페이지 디자인 모범 사례를 고수하고 아마존과 같은 전자 상거래 거인의 리드를 따르십시오. 간단한 흐름을 고수하십시오. 찾아보기 → 카트에 추가 → 배송 정보 → 지불 또는 찾아보기-> 지금 구매-> 한 번의 클릭 체크 아웃.

      힌트 : 결제 경험을 더 빨리 만들려면 Yith One과 같은 1 클릭 체크 아웃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체크 아웃 마찰을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변환 최적화를 위해 한 번의 클릭 체크 아웃 - 출처 : Yith
      변환 최적화를 위해 한 번의 클릭 체크 아웃-출처 : Yith

      진행률 표시 줄을 사용하고 필수 정보를 고수하십시오

      사용자가 체크 아웃중인 위치에 대한 명확한 시각적 지표는 포기를 극적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진행률 바 (빵 부스러기와 같은)는 사용자를 지향하는 데 도움이되고 거의 끝났음을 안심시킵니다. 세 단계가 이상적입니다. 5 단계 이상? 많은 쇼핑객에게는 너무 많습니다!

      각 단계마다 필요한 것보다 더 많은 정보를 요청하지 마십시오. (그렇습니다. 생일 분야가 마케팅에 좋을지라도 나중에 보관하십시오!). WordPress 전문가들은 결제 양식에서 구매에 필요한 가장 중요한 정보에만 집중해야한다고 말합니다.

      Astra 테마의 창립자이자 Surecart의 공동 창립자 인 Sujay Pawar는 다음을 제안합니다.

      할인을 실행하지 않으면 쿠폰 필드를 숨기십시오. 사람들이 쿠폰 상자를 보면 잠시 멈추고 체크 아웃을 떠나 코드 사냥을 시작하며 종종 산만 해집니다. 작은 일이지만 한 필드가 실제로 드롭 오프를 줄이고 전환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제거합니다.

      힌트 : Cartflows와 같은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체크 아웃 페이지를 사용자 정의하고 진행률 표시 줄을 쉽게 추가하십시오. 또한 한 페이지 점검표를 위해 진행률 표시 줄을 교환하여 사용자가 프로세스를 더 빨리 얻을 수 있습니다.

      게스트 체크 아웃 옵션을 제공합니다

      구매하기 전에 사용자가 계정을 만들도록 강요하는 것은 큰 턴 오프입니다. 실제로, 게스트 체크 아웃 옵션이 보이지 않으면 쇼핑객의 28%가 카트를 포기합니다 (출처 : SellersCommerce). 게스트 체크 아웃 혜택을 과소 평가하지 말고 모든 방문객이 "이것은 빠르고 쉽게 보이며 번거 로움없이 살 수 있습니다."라고 생각하기를 원합니다.

      힌트 : WooCommerce를 사용하고 있다면 운이 좋다. 누구나 등록하지 않고 구매할 수 있도록 설정에서 게스트 체크 아웃을 쉽게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Woocommerce- 출처 : WooCommerce와 함께 손님 및 로그인 체크 아웃
      WooCommerce와 함께 게스트 및 로그인 체크 아웃 - 출처 : WooCommerce

      모바일 최적화를 보장하십시오

      위의 모든 전술? 더 나은 것이 아니라면 모바일에서도 잘 일해야합니다. 모바일 쇼핑이 전자 상거래 공간을 지배하면서 반응이없는 모바일 체크 아웃 흐름은 전환에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모바일 체크 아웃 최적화

      2025 Global Digital Shopping Index (Pymnts & Visa)에 따르면, 쇼핑객의 48%가 스마트 폰에서 가장 최근의 소매 구매를했습니다. 그것은 거의 1에서 거의 1 개이며, 이는 모바일 체크 아웃 최적화가 전략의 핵심에 있어야하는 이유를 잘 보여줍니다.

      힌트 : 개발자 및 디자이너와 협력하여 모바일 우선 체크 아웃 경험을 구축하십시오. 모바일 UX 모범 사례를 따르고 다양한 화면 크기로 사이트를 테스트하여 아무것도 깨지거나 속도를 늦추지 않도록하십시오.

      2. 신뢰와 신뢰성 구축

      전자 상거래 체크 아웃 프로세스 최적화의 다음 단계는 신뢰와 신뢰성을 구축하는 것입니다. 빠르고 사용자 친화적 인 체크 아웃이 있더라도 고객은 안전하다고 느끼지 않으면 구매를 완료하지 않습니다. 그것이 신뢰 구축 요소가 들어오는 곳입니다. 보안 배지, 실제 검토 및 전문가처럼 보이는 사이트는 모두 고객을 안심시키고 망설임을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결국, 아무도 그늘이 느껴지는 사이트에 카드 세부 정보를 입력하고 싶지 않습니다. 이러한 신뢰 요소는 또한 최고의 카트 포기 솔루션의 핵심 구성 요소입니다.

      신뢰 신호 및 보안 배지를 표시합니다

      구매자의 19%가 신용 카드 정보로 사이트를 신뢰하지 않기 때문에 카트를 포기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출처 : Baymard). 보안 배지 및 안전한 결제 아이콘과 같은 체크 아웃의 시각적 신호 및 신뢰 신호는 사이트를 훨씬 더 안정적으로 느낄 수 있습니다. 방화벽, 안전한 결제 게이트웨이 또는 보호 시스템을 사용하는 경우 특히 바닥 글 및 계산 페이지에서 강조 표시하십시오.

      예 :

      • 3D 보안 또는 SSL 보안 배지를 표시합니다.
      • "비자 보안"또는 지불 필드 근처의 자물쇠와 같은 아이콘을 추가하십시오.
      신호 신호 - 출처 : WP 로켓
      신호 신호 - 출처 : WP 로켓
      • Google 또는 TrustPilot과 같은 플랫폼에서 5/5 등급을 선보입니다.
      • 합법적이고 전문적으로 보이도록 정보 페이지를 업데이트하십시오.
      • 실명, 전화 번호 또는 라이브 채팅이 포함 된 "연락처"페이지를 포함하십시오.

      고객 리뷰 및 사용자 생성 콘텐츠를 보여줍니다

      정통 고객 리뷰는 불확실성을 줄이고 잠재적 구매자에게 체크 아웃을 진행할 자신감을 부여합니다. 그것들은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에 표시 할 수있는 가장 강력한 신뢰 신호 중 하나입니다. 글로벌 소비자의 89% 이상이 구매하기 전에 온라인 리뷰를 읽습니다 (출처 : TrustPilot).

      e xamples :

      • 가짜 평가를 피하십시오. 타사 플랫폼의 진정한 리뷰는 더 신뢰할 수 있습니다.
      • 태그가 지정된 소셜 사진, 제품이있는 실제 사진 또는 비디오 평가와 같은 사용자 생성 콘텐츠를 특징으로합니다.
      힌트 : 위젯 Google 리뷰 또는 더 나은 비즈니스 리뷰 (TrustPilot)와 같은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실제 리뷰를 표시하고 신뢰성을 강화합니다.

      사이트 보안을 확인하십시오

      보안은 신뢰의 기초입니다. 방문자가 데이터가 위험하다고 생각하면 잘 최적화 된 빠른 사이트는 변환되지 않습니다. 강력한 WordPress 보안 관행은 비즈니스와 고객 모두를 보호하며 안전한 웹 사이트가 카트 포기를 줄일 수 있기 때문에 전환율 전략에 큰 역할을합니다.

      예 :

      • 전체 사이트에서 HTTP를 사용하십시오.
      • 모든 플러그인, 테마 및 WordPress 코어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십시오.
      • 양식 및 로그인 페이지에 recaptcha를 추가하십시오.
      힌트 : 실시간 보안 모니터링을 위해 WordFence와 같은 플러그인을 설치하십시오.

      3. 가격 및 지불 옵션 최적화

      전자 상거래 전환 깔때기 최적화를위한 또 다른 핵심 전략은 가격, 배송 및 지불 옵션에 대해 선결되고 투명하고 있습니다. 결제에 대한 놀라움, 특히 비용에 대한 놀라움은 카트 포기의 주요 원인입니다. 고객이 자신이 지불하는 금액을 정확히 알고 구매를 완료 할 수있는 유연하고 안전한 방법을 갖도록하십시오.

      투명한 가격을 확인하십시오

      가격은 전부입니다. 쇼핑객은 속임수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결제 마지막 단계에서 숨겨진 수수료는 판매를 잃는 가장 빠른 방법 중 하나입니다.

      예 :

      • 최종 결제 화면까지 추가 비용을 공개하지 마십시오.
      • 신용 카드 수수료 (예 : 2%) 또는 국제 운송 할증료 (예 : 유럽 이외의 지역 $ 40)와 같은 것에 대해 선불하십시오.
      • 구매 프로세스의 초기에 세금, 수수료 및 배송비 (제품이나 카트 페이지에 따라 세금, 수수료 및 배송비를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가격에 정직하면 신뢰를 구축하고 체크 아웃 마찰을 줄이며 작동하는 카트 포기 솔루션을 만드는 데 도움이됩니다.

      여러 지불 방법을 제공합니다

      사람들에게 지불 할 수있는 방법이 많을수록 구매를 완료 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선호하는 결제 방법을 보지 못하는 고객은 제품을 얼마나 좋아하든 바운스 할 수 있습니다.

      Statista는 2023 년 온라인 미국 쇼핑객에게 가장 인기있는 지불 방법을 나열하고 신용 카드 전에 디지털 모바일 지갑 (37%)이 우선합니다.

      예 :

      • 4, BNPL (지금은 지불) 또는 기타 할부 옵션으로 지불하십시오.
      디지털 지갑의 예 - 출처 : Boohoo
      디지털 지갑의 예 - 출처 : Boohoo
      • PayPal, Apple Pay 또는 Google Pay와 같은 디지털 지갑을 활성화하십시오.
      • 글로벌 시장을 목표로하는 경우 일본 Fondy와 같은 국제 게이트웨이를 추가하십시오.
      힌트 : e-Wallet 및 기타 결제 게이트웨이 용 WooCommerce Marketplace를 찾아 전략과 일치하는 플러그인을 선택하십시오.

      무료 배송을 제공하십시오

      배송비는 구매 결정을 내리거나 파괴 할 수 있습니다. 무료 배송은 종종 특히 온라인 쇼핑 할 때 표준 기대로 간주됩니다. 운송, 세금 또는 수수료와 같은 추가 비용이 너무 높으면 쇼핑객의 39% 이상이 카트를 포기합니다 (출처 : Baymard).

      예 :

      • 무료 배송 또는 최소한 저비용 옵션을 제공하십시오.
      • 배송비의 일부를 제품 가격에 흡수하여 구매자에게 간단하고 호소력을 유지하십시오.

      4. 사용자 경험을 개인화합니다

      판매를 늘리고 전자 상거래 체크 아웃 프로세스 최적화 노력을 지원하는 또 다른 강력한 전술은 각 사용자의 쇼핑 여정을 사용자 정의하는 것입니다. 맞춤형 경험은 참여를 크게 향상시키고 전환을 촉진하며 카트 포기를 줄일 수 있습니다.

      다음은 온라인 비즈니스가 성공하는 데 도움이되는 일부 결제 전환율 전략입니다.

      사용자 동작에 따라 사용자 정의하십시오

      사용자 행동에 따라 웹 사이트를 개인화하면 전반적인 사용자 경험이 향상되고 고객이 이해하고 가치를 느끼게합니다. 사람들이 자신의 선호도에 맞는 제품과 메시지를 볼 때 전환 할 가능성이 높아지고 돌아올 가능성이 높습니다.

      예 :

      • 고객이 로그인 한 경우 개인화 된 터치를 위해 사용자 정의 계정 영역에 이름을 표시하십시오.
      • 깔때기 분석, A/B 테스트, 히트 맵, 세션 기록 및 코호트 분석과 같은 도구로 동작을 모니터링합니다.
      • 모바일에서는 개인화 된 프로모션 또는 제품 알림에 대한 추진 알림을 트리거합니다.
      • 사용자가 좋아하는 다른 제품을 제안하십시오. 예를 들어, 누군가가 여행 가방을 탐색하는 경우 다른 색상의 더 많은 여행 가방을 밀어 넣으십시오.
      관련 제품 및 제안 - 출처 : Strandbags
      관련 제품 및 제안 - 출처 : Strandbags

      힌트 : WooCommerce와 같은 관련 제품과 같은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최근의 견해 나 검색을 기반으로 "좋아할 수도 있습니다"제안을 표시하십시오.

      지리-표적화 및 현지화를 구현하십시오

      고객이 귀하의 사이트에 착륙하면 이미 집처럼 느껴야합니다. 지리-표적화 및 현지화는 컨텐츠, 언어, 통화 및 제안이 위치와 일치하여 마찰이없는 구매 경로를 유지합니다.

      예 :

      • 최고의 국가에 따라 사이트를 번역하십시오 (Google 웹 로그 분석에서 잠재 고객 위치 확인).
      • 쉽게 접근 할 수있는 언어 및 통화 스위처를 추가하십시오.
      • 전환을 사용하여 문화적으로나 감정적으로 콘텐츠를 적응시키기 위해 번역을 넘어서십시오. Transkeation은 원래 컨텐츠의 영향을 포착하고 맞춤화하여 대상 언어로 공명합니다.

      Freemius의 CEO 인 Vova Fieldman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최고의 체크 아웃은 현지적이고 단순하며 통제력을 느낍니다. Freemius에서는 구매자 자체의 통화 및 언어로 가격을 보여주는 것이 국제 구매자의 전환율을 높이는 것을 보았습니다.

      체크 아웃 경험과 관련하여 전자 상거래 전문가는 카트 포기를 줄이기위한 두 가지 추가 전략을 공유합니다.

      시험을 추가하면 사람들이“돈을 보장하는 것”으로 즉시 지불하는 것과 비교하여 사람들이 선불로 말할 수 있으며, 재판을 시작하는 사람들의 69.6%가 전환됩니다. 또한 고객에게 계산대에서 월별 계획과 연간 계획 중에서 선택할 수있는 옵션을 제공하면 마찰을 추가하지 않고 평균 판매 가격을 높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고품질 이미지와 비디오를 사용하십시오

      쇼핑객은 제품을 만지거나 시도 할 수 없습니다. 비주얼은 모든 대화를합니다. 이미지와 비디오는 항목뿐만 아니라 경험을 판매해야합니다.

      예 :

      • 더 빠른로드와 더 나은 품질을 위해 Webp 또는 AVIF와 같은 차세대 이미지 형식을 사용하십시오.
      • 고품질 비주얼을 사용하지만 최적화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예술 파일은 사이트 속도를 늦출 수 있습니다.
      • 제품 비디오, 360 ° 조회수 또는 고객 Unboxing 클립을 포함하여 신뢰와 세부 사항을 추가하십시오.
      힌트 : Imagify와 같은 이미지 최적화 플러그인은 품질을 희생하지 않고 이미지를 압축하여 한 번의 클릭만큼 Webp 또는 AVIF로 변환 할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 페이지에 필터를 추가하십시오

      쇼핑객이 원하는 것을 쉽게 찾을 수 없다면 떠날 것입니다. 스마트 필터는 쇼핑 경험을 향상시키고 구매자가 더 빨리 체크 아웃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예 :

      • 구매자 페르소나를 정의하고 중요한 필터를 추가하십시오. 예를 들어, 신발 가게는 크기, 색상 및 라이프 스타일 (예 : 달리기, 하이킹)별로 필터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필터를 식별하기 위해 틈새를 조사하십시오.
      힌트 : WooCommerce는 카테고리, 태그 및 속성별로 기본 필터링을 제공합니다. JetSmartFilters 또는 Toolset과 같은 플러그인을 고려하여 고급 필터링을위한 사용자 정의 필터 및 레이아웃을 만듭니다.

      5. 심리적 유발체 활용

      더 많은 전환을 주도하고 전자 상거래 체크 아웃 프로세스 최적화를 향상시키는 또 다른 강력한 방법은 심리학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인간의 행동은 긴급, 부족, 사회적 증거 및 정서적 유발의 영향을받으며, 이러한 전술은 특히 중요한 체크 아웃 단계에서 망설임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부족과 긴급 전술을 활용합니다

      긴급 성은이 책에서 가장 오래된 트릭 중 하나이며 여전히 가장 효과적입니다. 제품이 시간이나 수량이 제한되어 있다는 느낌을 주면 주저하는 쇼핑객이 조치를 취하도록 설득 할 수 있습니다.

      :

      • 제한된 시간 쿠폰에 카운트 다운 타이머를 추가하십시오 (예 :“다음 2 시간 동안 20% 할인”).
      • 저장 경고를 사용하십시오 (예 :“3 명만 주식에 남았습니다!”).
      • 다음 날 배달 컷오프를 강조하십시오 (예 :“내일 배송을 위해 다음 1 시간 20 분 안에 주문).
      • 12 시간 이내에 주문하면 내일 무료 픽업과 같은 시간에 민감한 특전을 제공하십시오.

      FOMO 구현 (누락 된 두려움)

      누락 된 것에 대한 두려움은 특히 타이밍이 종종 의사 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전자 상거래에서 강력한 동기 부여입니다. 아이디어는 온라인 상점에서 무언가가 "일어나고", 다른 사람들이 구매하고 있으며 곧 행동하지 않으면 놓칠 것임을 사용자에게 알리는 것입니다.

      예 :

      • “파리 출신의 누군가 가이 항목을 구입 한 사람”또는“12 명이 이것을보고 있습니다”와 같은 사회적 증거 팝업을 사용하십시오.
      • 실시간 주식 상태를 표시합니다 (예 : "L에서 매진, 크기 M에서 1 개만 남았습니다!").
      전환을 최적화하기위한 긴급 감 - 출처 : kulakinis
      전환을 최적화하기위한 긴급 감 - 출처 : Kulakinis
      힌트 : FOMO와 같은 도구는 이러한 메시지를 자동화하고 실시간의 소셜 쇼핑 분위기를 조성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6. 옴니 채널 전략 구현

      옴니 채널 전략은 고객이 Instagram, 데스크톱, 모바일 또는 실제 상점에 들어가는 일관된 쇼핑 (및 결제) 경험을 만드는 것입니다. 이 접근법은 마찰을 줄이고 신뢰를 높이며 사용자가 어디에 있든 구매를보다 쉽게 ​​완료하여 궁극적으로 전자 상거래 체크 아웃 프로세스를 향상시킵니다.

      원활한 교차 기기 경험을 만듭니다

      고객은 모바일 탐색 또는 태블릿 비교에서 랩톱에서 최종 결제에 이르기까지 장치간에 전환 할 수 있습니다. 체크 아웃이 모든 화면 크기에서 원활하게 작동하는지 확인하고 길을 잃고 싶지 않기 때문에 구매 프로세스의 모든 부분을 테스트하십시오.

      예 :

      • 다른 장치 (신규 및 구식 전화, ​​태블릿 및 데스크탑)에서 체크 아웃 테스트를 실행하십시오.
      • Google Analytics와 같은 도구를 사용하여 방문자에게 가장 인기있는 장치 및 화면 해상도를 추적하십시오.
      • 체크 아웃 프로세스를 늦추거나 하차를 일으킬 수있는 모바일/반응 형 UX 문제를 수정하십시오.

      매장 및 온라인 체크 아웃 프로세스를 통합합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모두 운영하는 경우 전략적으로 결합하면 경험을 높일 수 있습니다. 목표는 고객이 직접 선택하거나 매장에서 온라인으로 주문하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유연한 여행을 만드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Decathlon을 사용하면 온라인으로 제품을 예약하고 1 시간 안에 매장 내에서 수령하여 즉시 서비스를 실습 서비스와 결합합니다.

      예 :

      • 로컬 픽업 플러스와 같은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편리한 하이브리드 옵션으로 클릭 앤 컬렉션을 제공하십시오.
      • 디지털 개인화와 소매 편의성을 혼합하고 예를 들어, 앱 사용자가 피팅 룸을 예약하고 제품을 사용자 정의한 다음 온라인으로 구매하거나 매장 내 픽업 할 수 있도록하십시오.

      7. 테스트 및 최적화 수행

      비즈니스의 위치를 ​​정기적으로 평가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곡선보다 앞서 나가고 있습니까, 아니면 결제 프로세스를 최적화 할 시간입니까? 지속적인 테스트 및 최적화는 장기적인 성공을 보장하는 데 중요합니다.

      체크 아웃 프로세스를 지속적으로 조정하십시오

      높은 수정 체크 아웃 프로세스를 구축하는 것은 일회성 작업이 아닙니다. 자주 조정이 필요한 지속적인 전략입니다.

      예 :

      • GTMetrix 및 PagesPeed Insights (PSI)와 같은 도구에서 성능 테스트를 실행하여 페이지가 빠르게로드되도록합니다.
      • 모바일, 태블릿 및 데스크탑에서 원활한 기능을 보장하기 위해 다양한 장치의 프로세스를 정기적으로 테스트하십시오.

      A/B 테스트를 구현하십시오

      체크 아웃 페이지에 대한 A/B 테스트는 구매 프로세스의 두 가지 변형을 생성하고 서로를 테스트하여 어떤 성능이 더 좋은지 확인하는 방법입니다. 예를 들어, 다중 단계 체크 아웃에 대해 1 페이지의 체크 아웃을 테스트하여 전환이 더 높은 결과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힌트 : Divi와 같은 도구는 이러한 변형을 만드는 데 적합하므로 다른 모듈과 레이아웃으로 서로 다른 두 페이지를 디자인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체크 아웃 완료율 및 고객 참여와 같은 성능을 추적하여 잠재 고객에게 가장 적합한 버전을 찾을 수 있습니다.

      히트 맵 및 사용자 여행 분석을 사용하십시오

      히트 맵 및 사용자 여행 분석은 사용자가 가장 많이 참여하는 위치와 어디에서 떨어질 수 있는지 식별하기위한 훌륭한 도구입니다. 이 데이터는 결제 프로세스를 개선하기위한 영역을 정확히 찾아냅니다.

      사용자가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위치를 확인하기위한 히트 맵의 예 - 출처 : hotjar
      사용자가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위치를 확인하기위한 히트 맵의 예 - 출처 : Hotjar
      힌트 : Hotjar와 같은 도구는 히트 맵, 세션 기록 및 사용자 여행 분석을 제공합니다. 방문자가 클릭하는 위치, 스크롤의 거리 및 웹 사이트에서 참여하는 내용을 확인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또한 사용자 행동에 대한 심층적 인 통찰력을위한 설문 조사 및 피드백 도구를 제공합니다.

      현장 설문 조사를 실행하십시오

      체크 아웃 과정에서 현장 조사를 실행하면 고객이 왜 카트를 포기하거나 문제가 발생하는지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사용자가 구매를 완료하지 않고 체크 아웃 페이지를 떠나려고하는시기의 예입니다.

      고객이 커서를 페이지 상단으로 옮길 때 (떠나려고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팝업 설문 조사는“아뇨! 왜 우리를 떠나십니까?”라고 물을 수 있습니다. 옵션에는 다음과 같은 이유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 너무 복잡하거나 긴 체크 아웃 프로세스
      • 예기치 않은 비용 (배송/세금)
      • 내가 원하는 결제 방법을 찾을 수 없었습니다
      • 아직 살 준비가되지 않았습니다
      힌트 : 이 설문 조사는 WPForms 또는 TypeForm과 같은 도구를 사용하여 구현할 수 있으며,이를 통해 사용자 여정에서 특정 시간에 트리거 할 수있는 사용자 정의 설문 조사를 만들 수 있습니다.

      8. 리 타겟팅 및 분석 사용

      잘 최적화 된 체크 아웃 프로세스를 사용하더라도 모든 쇼핑객이 첫 방문시 변환되는 것은 아닙니다. 그것이 리 타겟팅과 분석이 시작되는 곳입니다. 그들은 함께 잃어버린 방문객을 되 찾아서 고객으로 전환 할 가능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리 타겟팅을위한 이메일 캡처

      최종 결제 전에 이메일을 수집하면 카트를 포기한 방문자와 후속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이는 리 타겟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를 통해 개인화 된 이메일을 보내고 사용자에게 남은 품목에 대해 상기시켜주고 시간에 민감한 거래를 제공하여 다시 가져올 수 있습니다.

      예 :

      • EXIT 의도가 좋은 팝업은 이메일과 대가로 할인을 제공합니다.
      • 이메일 만 필요로하는 계정 생성 또는 게스트 체크 아웃.
      • 제품이 카트에 추가되면 전자 메일을 요청하는 팝업을 캡처하고 표시 할 이메일을 추가합니다.
      이메일 주소 캡처 양식의 예 - 출처 : Boohoo
      이메일 주소 캡처 양식의 예 - 출처 : Boohoo

      전환율 최적화 (CRO) 성공을 측정하고 분석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측정하지 않는 것을 향상시킬 수 없습니다. 효과적인 전자 상거래 변환 깔때기 최적화를 위해서는 주요 성능 지표 (KPI) 모니터링이 필수적이므로 진행 상황을 추적하고 개선을위한 영역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노력이 작동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모니터링하는 최고의 CRO KPI는 다음과 같습니다.

      • CART 포기 율 : 결제 중에 사용자가 떨어지는가 정확한 포인트.
      • 커스토어 대수 비율 : 사이트가 방문자를 구매자로 얼마나 잘 바꾸는 지 이해할 수 있습니다.
      • 평균 주문 값 (AOV) : 전환 개선이 수익을 높이고 있는지 알려줍니다.
      힌트 : Google Analytics 또는 MonsterInsights와 같은 도구를 사용하면 사용자 동작 및 마찰 포인트를 모니터링하여 시간이 지남에 따라 테스트하고 개선 할 수 있습니다.

      전자 상거래 체크 아웃 전환율 최적화에 대한 FAQ

      좋은 전자 상거래 체크 아웃 전환율 최적화 예는 무엇입니까?

      좋은 전자 상거래 체크 아웃 전환율 최적화 예제는 최적화 된 Webp 제품 이미지를 갖춘 빠르고 모바일 친화적 인 온라인 상점입니다. 투명한 가격, 신뢰 배지 및 여러 결제 게이트웨이로 간단하고 안전한 체크 아웃이 특징입니다. 언어 및 통화를 자동화하고 사용자 선호도를 기반으로 제품을 권장하며 긴급 성 및 FOMO 전술을 사용하여 전환을 촉진합니다.

      산업별 평균 전자 상거래 전환율은 얼마입니까?

      2025 년 평균 전자 상거래 전환율은 1.4%에서 6.8% 범위의 산업마다 크게 다릅니다. 다음은 산업별 평균 전환율 (CVR)을 가장 높은 곳에서 가장 낮은 것입니다.

      • 개인 관리 제품 - 6.8%
      • 음식 및 음료 - 4.9%
      • 전자 및 가정 기기 - 3.6%
      • 애완 동물 관리 - 2.32%
      • 자동차 및 자동차 부품 - 2.1%
      • 패션, 보석, 신발 - 1.9%
      • 가정 장식 - 1.4%

      체크 아웃 전환율 공식은 무엇입니까?

      체크 아웃 전환율 공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완료된 구매 ÷ 체크 아웃 세션) × 100. 전환율 (CVR)은 결제 프로세스를 시작하고 구매를 완료하는 쇼핑객의 비율을 알려줍니다. 예를 들어, 200 명의 사용자가 체크 아웃을 시작하고 50 명이 결승을 마감하면 전환율은 다음과 같습니다. (50 ÷ 200) × 100 = 25%.

      전자 상거래의 전환율을 높이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전자 상거래 전환율을 높이려면 체크 아웃을 빠르고 쉽게 확인하고, 사이트를 빠르게 유지하고, 모든 비용에 대해 선불로 유지하고, 실제 검토 및 신뢰 신호를 표시하며, 경험을 개인화하며, 시간 제한적인 제안에 약간의 긴급 성을 추가하십시오.

      4 개의 전자 상거래 체크 아웃 최적화에 대한 자세한 내용

      전자 상거래 전환율 향상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한다면이 안내서는 시작일뿐입니다. 더 나아가서, 우리는 전문가 팁과 실제 점검 목록이 담긴 몇 가지 필수 리소스를 직접 선택하여 체크 아웃을 최적화하고 카트 포기를 줄이며 전반적인 성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Woocommerce의 카트 포기를 줄입니다

      전자 상거래 변환 점검 목록 : 입증 된 10 가지 팁

      카트 포기 이유 및 고치는 방법

      전자 상거래 시작 체크리스트 : WordPress에서 성공적인 매장을 시작하는 12+4 단계

      마무리

      이제 고집용 최적의 최적화 된 체크 아웃 프로세스는 빠른로드 페이지, 투명한 가격 책정, 여러 지불 옵션, 무료 배송, 긴급 기반 제안 및 장기적으로 온라인으로 KPI를 모니터링하는 모습을 알았습니다.

      그렇다면 전자 상거래 체크 아웃 경험을 향상시키는 첫 번째 단계는 무엇입니까?

      WP 로켓 덕분에 손가락을 들어 올리지 않고 사이트 속도를 높이십시오! 전자 상거래 성능을 향상시키고 체크 아웃 프로세스가 느리기 때문에 잠재적 인 고객을 잃지 않도록하는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기술적 인 기술이 필요하지 않으며 귀하의 편에 추가 시간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WP 로켓을 활성화하고 개선을보십시오. 14 일간의 돈을 보증하면 위험이 없습니다. 더 빠르고 부드러운 체크 아웃 경험 덕분에 판매가 증가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위험이 없습니다.